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소식은 브루노마스의 내한 소식입니다.
세계적인 팝스타 반열에 오른 브루노마스가 드디어 내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자는 6월 17, 18일에 열리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잠실종합운동장이네요! 아무래도 현대카드에서 여는 콘서트이며, 주말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지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대요! 많은 분들이 이 시간만을 기다리고 잠실종합운동을 찾기를 원하시고 계실 텐데요.
그러면 언제 예매를 해야 되는지 알아볼까요?
우선 아쉽게도 브루노마스 티켓은 전석 매진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양도 및 암표거래를 하는 표들이 속속 거래되고 있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전석 매진'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암표' 무더기 적발
이에 공연제작사에서는 암표 거래로 의심되는 티켓들을 모두 최소하였다고 밝혔습니다! 60좌석 정도로 현재까지는 밝혀졌으며, 이 표가 누구에게로 돌아갈지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브루노마스라는 세계적인 스타의 단독 콘서트인지라, 워낙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며 가고 싶어하기에 이런 암표 거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6월 27-28일에 열리는 브루노마스의 콘서트는 무려 30분만에 전석 매진된 만큼, 티켓팅을 시도한 많은 사람들도 예매에 실패를 하였죠.
웰컴. 브루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
dive.hyundaicard.com
현대카드에서 개최하는 이번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27번째 주인공인 브루노마스의 콘서트는, 내한 공연으로서는 최대 규모의 공연입니다!
G1석 250,000원, G2석 210,000원, G3석 165,000원 P석 176,000원, R석 132,000원, S석 99,000원, A석 77,000원 (VAT포함)
이번 콘서트 티켓의 가격입니다. 적지 않은 가격임에도 30분만에 매진이 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브루노마스를 원했던 사람들이 많았던 것을 알 수 있죠.
무려 9년전, 브루노마스가 내한을 했었었는데요. 이 시절도 브루노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였지만, 지금은 그보다 더욱 클라스를 높인 월드스타가 되었습니다. 실크소닉으로 다시 한번 그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주었고, 그는 한국에 본인의 실력을 재차 보여주러 올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브루노 마스 내한공연, 예매 동접자 100만대 기록…전좌석 매진
그의 콘서트를 예매하기 위해 무려 100만명 이상이 티켓팅을 하기 위해 모였다는 사실!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시상식에서도 담배를 피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브루노마스입니다. 실크소닉만의 매력으로, 아무도 이에 대해서 눈살을 찌푸린 사람은 없지요.
저도 브루노마스를 정말 옛날부터 좋아하던 사람으로써, 기회가 된다면 콘서트를 정말 가고 싶은데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아무래도 이런 세계적인 스타가 언제 한국을 다시 찾을지 모르기에, 귀한 기회라 생각하여 많은 분들이 더욱 찾아주시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예매하신 분들은 정말 재밌게 다녀오시고! 예매에 실패하신 분들도 암표 거래가 아닌, 더 좋은 기회를 다 같이 노려봐요~!
댓글